과르디올라는 여전히 레알 마드리드와

과르디올라는 탈락을 고민

과르디올라는

지난 6년 동안 과르디올라가 높이 평가하게 된 한 가지는 잉글랜드 팬들이 팀에 가하는 압력이 세계 어느 곳과도 다르며 이를 다루는 방식이 궁극적으로 자신을 정의한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순간에는 역동성의 변화를 멈추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가 적절한 예였습니다. 시티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6번의 기회 중 하나를, 또는 베르나베우에서 늦게 Grealish가 두 번 중 하나를 전환했다면, 이야기는 달랐다. 과르디올라는 때때로 통제와 소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전술적 통찰력은 감정을 장악하면서 원시 용기에 일시적으로 뒷자리를 차지했고, 상대가 앞으로 쌓이게 되면 ‘온 힘을 다해 펌프’의 경우가 됩니다.

이것은 그가 상황을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한 영역입니다. Ruben Dias는 스트레스와 공포의 순간에 의사 결정을 내릴 때 침착함과 명료성을 나타냅니다. 그는 따라야 할 모범입니다.

케빈 데 브라위너는? 그는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알고 유능한 기술로 수행하는 진정으로 뛰어난 선수이지만 카림 벤제마, 리오넬 메시 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수준에 도달하려면 가장 날카롭고 가장 잔인한 순간에 더 존재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과르디올라는 팀을 구성할 때 거대한 인물보다 지능, 적응력 및 기술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과르디올라는

그러나 모든 성공적인 측면에는 벤치에

있는 사람 이상의 리더가 필요합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5,120만 파운드에 홀란드를 영입하는 것은 그들이
골 터치가 필요하다는 것뿐만 아니라 준결승에서 경쟁이 대부분 평등한 순간에 차이를 만들어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 같습니다. , 리버풀과의 결승전 및 국내 빅 게임.

그리고 노르웨이인과 계약하면서 시티는 그의 재능에 걸맞는 개성을 지닌 진정한 슈퍼스타를 영입했습니다.

City가 대부분의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지만 모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누가 할 수 있습니까?
과르디올라는 국내 타이틀을 지배했고 그의 팀은 이제 해리 케인이나 모하메드 살라와 같은 중요한 순간에 정규
득점자나 결정적인 선수 없이 챔피언스 리그 후반부(클럽 구단주들의 요구 사항)에서 주전이 되었습니다.

과르디올라와 축구 ​​감독인 Txiki Begiristain은 맨시티가 최고의 스트라이커와 최고의 개성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습니다. 두 개의 창에서 그들은 케인과 계약을 시도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Haaland는 그런 종류의 선수가 될 것이며 City는 그를 수용하기 위해 플레이 방식을 변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르디올라는 오랫동안 자신의 팀이 경기장의 넓은 지역에서 일하는 데 많은 중점을 두었고, 미드필더의 상자에 도착하여
일을 마무리하기 전에 수적 우위를 확립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크로스는 볼을 헤딩할 선수가 없기 때문에
무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훌륭하게 작동했지만 얼마 동안 시티는 페널티 지역에서 효율성이 부족했습니다. 어떤 팀도 지난
4년 동안보다 더 많은 기회를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Haaland는 그것을 바꾸기 위해 구입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