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스, 젖은 러시아 GP 예선에서 폴 포지션 탈취

노리스

노리스 는 토요일에 열린 러시아 그랑프리 예선 세션에서 건조 트랙에서 마지막 빠른 랩을 완벽하게 기록한 후 처음으로 폴 포지션을 차지했습니다.

McLaren 드라이버는 레이싱 라인이 건조되면서 슬릭 타이어로 전환한 후 세션의 죽어가는 초에 1분 41.993초로 페이스를 설정했습니다. 

토토 피플

조지 러셀(George Russell)이 윌리엄스(Williams)를 위해 3위를,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을 4위로 떨어뜨렸을 때 그는 페라리의 카를로스 세인즈(Carlos Sainz)를 0.5초 차이로 2위로 밀쳤다. 

챔피언십 리더인 Max Verstappen이 페널티킥을 얻어 후방에서 출발합니다.

여전히 까다로운 조건에서 마른 타이어로 자신의 차를 제어하기 위해 싸운 노리스

는 “이는 나의 첫 폴 포지션이자 많은 곳 중 첫 번째 폴 포지션이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조금 세게 갔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 코너가 많았고 모든 것이 오히려 잘못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이 위치에 있기 위해 있어야만 하는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러한 위험을 감수하고 결정을 내린 것이 기쁩니다. 랩 동안 여러 번, 나는 이 모든 것이 아주 심하게 잘못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Norris의 McLaren 팀 동료 Daniel Ricciardo는 Hamilton과 Verstappen이 충돌한 후 이탈리아 마지막 레이스에서 역전승을 기록했습니다. 

러시아에서 또 다른 McLaren 우승으로 이어지는 것은 까다로울 것입니다.

특히 소치에서 긴 직선 거리가 뒤에 있는 차들이 선두를 첫 코너로 몰아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노리스 는 “아마도 내가 기둥이 되고 싶지 않은 유일한 장소는 바로 여기에서 1회전을 할 수 있는 곳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 번째는 지난 달 벨기에에서 열린 습식 세션에서 2위를 차지한 Russell에게 비가 내린 또 다른 인상적인 예선 결과입니다.

비가 내리자 시상대가 된 것은 잘려진 경주가 세이프티 카 뒤에서 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다음 시즌을 위해 메르세데스로 이적한다.

Russell은 “Lando가 턴 1로 좋은 작은 흐름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연단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우리는 잃을 것이 없으며 그냥 갈 것입니다.”

Hamilton은 중간 타이어의 초기 속도를 설정했지만 세션이 끝날 무렵 오류가 발생하면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ercedes 드라이버는 구덩이에 들어서는 동안 벽에 부딪혀 앞날개를 교체해야 했고, 오랜 지연으로 인해 새 타이어가 냉각되었습니다. 

스포츠뉴스

외출 후 Hamilton은 그립이 부족하여 세션에서 늦게 회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