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12-23 아일랜드

뉴질랜드 12-23 아일랜드: 아일랜드가 14인 올블랙을 상대로 역사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뉴질랜드 12-23 아일랜드

먹튀검증 아일랜드는 혼란스러운 게임에서 승리하여 뉴질랜드의 올 블랙스에 첫 승리를 거두고 3경기 연속 동점을 달성했습니다.
더니든에서 열린 기이하게 훈련되지 않은 전반전에서 앵거스 타아바오가 31분에 적색을 보였을 때 올 블랙은 영구적으로 14명으로 축소되었습니다.

Andrew Porter는 전반전을 주도한 방문객들을 위해 전반에 1골을 넣었습니다.
시리즈는 다음 주 웰링턴에서 열리는 승자 독식 회의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2016년 이전에 뉴질랜드를 이긴 적이 없는 아일랜드는 이제 양측 간의 마지막 7번의 회의 중 4번을 이겼습니다.

최근의 승리는 틀림없이 Andy Farrell이 취한 진보의 가장 강력한 예일 것입니다.

그들의 원인은 폭력적으로 색이 다른 뉴질랜드의 도움을 받았으며, 징계 문제로 인해 전반전에는 일시적으로 13명으로 축소되었지만 전반전의 마지막 단계에서는 공격적인 위협만 가했습니다.

아일랜드는 다음 주에 엄청난 반응을 기대하지만, 그들이 센세이셔널한 시리즈 승리를 찾기 위해 가는 동안 아무 것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Rugby Union Weekly: 잉글랜드와 아일랜드의 반등
규율이 잘못된 올블랙은 아일랜드에 문을 열었습니다.
완료하는 데 거의 1시간이 소요된 완전히 혼란스러운 전반전이 끝났을 때 All Blacks가 3점 뒤처져 있었다는 사실은 호스트가 창고로 향할 때 호스트에게 큰 힘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들의 문제의 대부분은 그들 스스로 만들어낸 것이었습니다. 충격적인 무질서로 인해 아일랜드가 뉴질랜드에서 우승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레드 카드와 두 개의 옐로우 카드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전반전의 10점 모두 카드가 발급되기 전에 오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전반전의 어느 지점에서도 그들의 수치적 이점을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일주일 전 오클랜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아일랜드는 함정에서 벗어났고 이번에는 Porter가 Tadhg Beirne의 거대한 캐리를 따라가다가 추락하면서 3분 만에 트라이라인을 찾았습니다.

뉴질랜드 12-23 아일랜드

All Blacks가 어떤 종류의 리듬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아일랜드에서 엄청나게 정확한 출발이었습니다.

17분에 Leicester Fainga’anuku가 Mack Hansen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첫 번째 접촉이 Hansen의 가슴에 닿았기 때문에 빨간색만 피하는 젊은 Crusaders 팀과 함께 빈으로 보내지면서 그들은 14로 떨어졌습니다.

아일랜드는 계속해서 우위를 점하고 있었고 Beauden Barrett만이 시도를 막아내는 인터셉트를 내놓았습니다.More News

뉴질랜드가 감옥에서 나온 것처럼 보였지만, 비디오 재생에서는 Ofa Tu’ungafasi가 Johnny Sexton의 인사이드 패스를 수집할 태세를 갖춘 센터와 함께 Garry Ringrose를 태클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Ringrose는 태클을 받지 않았다면 트라이라인으로 가는 것을 선호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주심 Jaco Peyper는 커버 태클이 충분하다고 판단하여 페널티킥 시도를 거부했지만 Tu’ungafasi를 빈으로 보냈습니다.

Ta’avao가 Ringrose에 헤드 퍼스트를 투입하면서 뉴질랜드는 25분 열악한 오프닝을 끔찍한 상황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영향력 있는 뒷줄 Ardie Savea는 Aidan Ross의 합류를 허용하기 위해 자리를 비웠고, Kiwi 경영진은 Tu’ungafasi의 sin-bin이 만료되면 Savea를 다시 데려올 수 있다고 가정했지만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