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시위대, 상트페테르부르크서 체포

반전 시위대 러시아는 무슨 생각을?

반전 시위대

왕은 폭력을 외교적으로 끝내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주, 전문가들의 예상을 무시하고 중국은 우크라이나 침공을 규탄하는 유엔 안보리 표결에서 기권했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중국이 이 법안에 반대하는 투표에 러시아와 합류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분석: 우크라이나 위기는 중국의 주요 도전 과제입니다. BBC 러시아 서비스에 따르면 화요일 러시아 서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에 반대하는 시위대 90명 이상이 체포되었습니다.

시위는 도심의 Nevsky Avenue에 있는 Gostiny Dvor 쇼핑 센터에서 일어났습니다.

러시아 경찰은 Zaks.ru 간행물을 인용하여 30분 만에 시위대와 최소 한 명의 언론인을 체포했습니다.

하루 전, 도시의 경찰은 약 900명의 반전 시위대를 구금했습니다. 국가들은 비상 비축에서 석유를 방출
파리에 본부를 둔 석유 정책에 관해 자문을 제공하는 국제 에너지 기구(IEA) 회원국들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비상 매장량에서 6천만 배럴의 석유를 방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유가가 급격히 상승하고 에너지 공급 문제에 대한 우려가 대두되면서 나온 것입니다.

반전

IEA 31개 회원국은 우크라이나 분쟁의 결과로 “공급 부족이 없을 것이라는 통일되고 강력한 메시지를 세계 석유 시장에
보내기 위해” 매장량을 방출하기로 합의했다고 IEA는 전했다.

회원에는 미국, 영국, EU 국가, 멕시코, 캐나다, 일본 등이 있습니다.

백악관은 “오늘 발표는 러시아의 부당하고 부당한 우크라이나 침공을 전 세계 파트너들이 규탄하는 또 다른 예”라고 말했다.

시위가 계속 되고있다

이번 주 초, 석유 대기업인 Shell과 BP는 러시아 에너지 회사의 지분을 줄이고 프로젝트를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 뉴스를 보고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점점 더 걱정이 된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 2년 간의 대유행 이후
, 그것은 흡수할 것이 많고, 전문가들은 압도감을 ​​느끼는 것이 정상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정신 건강 자선 단체인 마인드의 알렉스 부시는 분쟁에 휘말린 사람들에게 미칠 영향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옳지만,
멀리서 보면 우크라이나에서 화를 내는 것도 지극히 정상이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것에 괴로워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간이 아닐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것이 항상 불안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NHS와 Anxiety UK는 그것을 피하기 위한 몇 가지 주요 방법에 동의합니다
. 잘 먹고, 밖에 나가서, 전화기를 내려 놓고, 사람들과 연결하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이것들은 모두 아주 기본적인 조언이지만 스트레스를 받을 때 일관되게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더 많은 조언과 지침을 읽어보십시오.Apple은 러시아에서 판매를 일시 중지합니다.
Apple이 더 많은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 기술 대기업이 러시아에서 제품 판매를 중단했다고 회사가 발표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회사는 또한 지불 시스템, Apple Pay 및 실시간 트래픽 추적을 포함한 기타 서비스를 제한했습니다.

BBC의 우크라이나 서비스에 따르면 러시아 소비자들이 회사 웹사이트에서 아이폰, 시계, 맥북을 구매하려고 하면
상품 배송이 불가능하다는 메시지가 뜬다.

애플의 이번 조치는 미하일로 페도로프 우크라이나 부총리가 이번 주 초 팀 쿡 회장에게 서한을 보내 애플을 러시아로부터 차단해 달라는 요청을 보냈다고 밝힌 데 따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