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불을 끄라는 주장

밤에 불을 끄라는 주장

Stephen Maciejewski에게는 여느 때와 같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04:30에 일어났고 05:30까지

그는 순찰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는 필라델피아 시내에 있었습니다. 비영리 환경 보호 단체인 Audubon Pennsylvania의 자원 봉사자인 Maciejewski는 포장 도로에 누워 있는 새를 찾기 위해 몇 년 동안 똑같은 길을 걸어왔습니다.

밤에 불을

파워볼 추천 불행한 생물들은 도시의 밝게 빛나는 고층 빌딩에 충돌한 후 그곳에 도착합니다. Maciejewski는 죽은 새를 가방에 넣고 라벨을 붙이고 단순히 멍한 새를 퍼내어 서두르는 통근자를 방해하지 않도록 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2020년 10월 2일 금요일 아침은 달랐습니다.

Maciejewski가 길가에서 무릎을 꿇고 죽은 새 떼를 주우고 있을 때 누군가가 달려와 모퉁이에 있는 다른 무리를 가리켰습니다. 몇 분 후, 다른 사람이 그에게 더 멀리 거리에 있는 더미에 대해 말했습니다.

“잠시 후 나는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너무 압도적이어서 개별 가방에 넣는 것을 중단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냥 큰 비닐봉지에 넣었어요.” 그것은 Maciejewski에게 분명히 화를 냈습니다. 그가 그날 약 400마리의 죽은

새를 모았다고 밝혔을 때 그의 목소리는 감정으로 갈라졌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20개를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more news

사망자는 낮은 구름 천장, 안개 및 비와 같은 야간 조건의 조합으로 인한 대규모 충돌 사건의 결과였습니다.

Drexel University’s Academy of Natural Sciences의 조류학 부 큐레이터인 Jason Weckstein은 “새들은 상당히 낮게 날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철새는 탐색을 돕기 위해 별과 같은 천체 신호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구름과 안개에 방향을 잃은 그들은 도시의 불빛에 이끌려 유리 건물에 박살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날 밤 총 1,500마리의 새가 죽었습니다.

밤에 불을

“그들은 [도시]의 불빛을 볼 수 있었고 빛이 그들을 끌어들였습니다.”라고 Weckstein은 말합니다. 도시 거리에 누워 있는 다채로운 신열대 조류의 Maciejewski가 찍은 사진은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National Audubon Society의 조류 친화적인 건물 프로그램 관리자인 Connie Sanchez는 이것이 필라델피아의 전환점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많은 언론의 관심이 있었고 대중은 진정으로 주목했습니다.”

죽음은 새에 대한 빛 공해의 영향을 해결하기 위한 시 차원의 노력의 촉매제였습니다.

3월에 Audubon Society와 Drexel University의 자연 과학 아카데미를 포함한 연합은 건물 소유주, 관리자, 거주자 및 세입자가 이주 기간 자정에서 오후 6시 사이에 도시의 조명을 끄거나 어둡게 하기로 동의한 “Lights Out Philly”를 발표했습니다. 4월부터 5월 말까지 그리고 8월부터 11월까지 미국 전역에서 39개의 “Lights Out” 계획과 함께 도시의 스카이라인이 흐려질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매년 1억에서 10억 마리의 새가 건물로 날아가서 죽는 것으로 추정되며,

인공 조명이 사망자 수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빛 공해가 자연계에 미치는 영향은 훨씬 더 클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