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적절한 메시지 보냈다고 말하는 여성은 책임을 요구

부적절한 메시지 Bethany Maytwayashing은 그랜드 추장이 자신의 권력을 남용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호수의 한 원주민 여성은 저명한 매니토바 대 추장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괴롭힘과 성폭행 혐의를 듣고 놀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3년 전, 25세의 Bethany Maytwayashing은 Arlen Dumas 매니토바주 의회 의장이 자신에게 부적절한 메시지를 보냈다는 혐의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주 Dumas는 AMC가 고위 직원으로 식별한 누군가로부터의 새로운 괴롭힘 및 폭행 혐의에 비추어 정직 처분을 받았습니다.

위니펙 경찰에 의해 공식적으로 기소되지 않은 Dumas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Maytwayashing은 “다른 여성이 앞으로 나오는 것을 들었을 때 솔직히 많이 안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현재 밴쿠버 섬에 살고 있는 Maytwayashing은 말하기가 싫다고 말하지만 이 최근의 주장은 그녀의 이야기에 더 많은 신뢰를 주었습니다. Maytwayashing은 그녀가 자신의 이야기를 꺼낸 후 사람들이 그녀를 비난하고 온라인에서 그녀를 괴롭혔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아무도 나를 진정으로 믿지 않았다”고 말했다. “솔직히, 나는 지금 그것에 대해 뭔가가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Dumas는 Maytwayashing과의 관계를 시작하려 했다는 것을 부인했으며 그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잘못 해석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부적절한 메시지 요구

그러나 그녀는 그가 더 잘 알았어야 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당시 위니펙에 처음 온 젊고 자신의 문화에 대해 막 배우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Maytwayashing은 Dumas가 자신의 취약성을 보고 그의 강력한 직위를 이용했다고 믿습니다.

AMC를 위한 여성 위원회는 회의를 조정할 수 없었기 때문에 Maytwayashing의 주장과 거리를 두었다.

Maytwayashing은 자신이 대우받는 방식이 불공정하다고 생각하지만 리더십 결정에 여성의 의견을 반영했던 전통적인 방식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합니다.

‘식민지 잔재’ 부적절한 메시지

“이 가부장적 사회 시스템은 우리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해를 끼치고 있으며 그것은 여러 세대에 걸쳐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모계로 돌아가 여성이 모범을 보이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CBC 매니토바(Manitoba)는 여성혐오를 경험했지만 기록으로 말하는 것이 불편하다는 여성 추장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기자들은 전직 추장 1명과 여성인 지역 추장 1명을 포함해 9명의 매니토바 추장과 접촉했다. 그들 중 하나만이 CBC의 논평 요청에 응답했습니다.

주민 기사 보기

괴롭힘과 폭행을 포함한 성폭력은 보복에 대한 두려움, 믿지 않을 것에 대한 걱정, 경험을 다시 떠올리는 것이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이유로 보고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추행은 가장 적게 보고되는 범죄라고 캐나다 통계청(Statistics Canada)은 말합니다.

캐나다 여성 재단(Canadian Women’s Foundation)에 따르면 15세 이상의 모든 캐나다 여성 중 30%가 성폭행을 경험했다고 보고하지만, 원주민 여성에 대한 성폭행 비율은 3배 더 높습니다.

쿡은 “이것은 식민화의 일부이며 우리의 전통적인 거버넌스 구조의 일부가 아니다”라고 썼다. “나는 우리가 우리에게 부과한 식민지 형태보다 더 균형 잡히고 환영하는 더 전통적인 형태의 거버넌스로의 회귀를 보고 있으며 그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