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신장의 날: 건강한 터커는 호주 전역의

세계 신장의 날: 건강한 터커는 호주 전역의 어린이들로부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습니다.

세계 신장의 날

파워볼사이트 모음 신장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호주 전역에서 시행된 프로그램에 따라 아이들은 지난 6년 동안 아웃백 매장에서 코카콜라 대신 물을 선택했습니다.

엄지척! 학교 프로그램은 호주 전역의 50개 지역사회에서 온 어린이들이 건강한 식음료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세계 신장의 날

“지상에 있는 사람들은 콜라 1리터를 들고 아웃백 상점에서 나오는 아이들과 실제로 물을 선택하고 더 나은 음식을 선택하는 아이들의 차이를

보고 있습니다”라고 Thumbs Up! CEO Graham Buzz Bidstrup은 목요일 세계 신장의 날에 NITV 뉴스에 말했습니다.

아이들이 노던 테리토리(Northern Territory) 전역, 퀸즐랜드 북쪽 끝, 남호주 APY 랜드, NSW 지역 월겟(Walgett) 및 모리(Moree)와 같은 지역에

있는 지역 상점에서 음료수 캔을 찾으면 그 위에 ‘Jimmy’라고 쓰여진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물은 건강하다!’More news

이 프로그램은 또한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삶에 대해 가르치기 위해 노래를 사용합니다. 2011년 가수 셸리 모리스(Shellie Morris)가 가푸위약 어린이들을 방문하여 ‘가푸위약 물노래’를 작곡하고 연주했다.

‘물은 장수에 좋다’고 아이들은 노래한다.

2009년, 건강 단체 Jimmy Little Foundation의 Thumbs Up! 프로그램은 원주민 청소년들에게 더 건강한 음식을 먹도록 장려함으로써 신장 질환 예방을 돕기 시작했습니다.

Buzz는 “우리는 건강한 원주민 인구를 유지하기 위해 예방 건강 프로그램을 수행하여 어린이가 신장 질환에 대해 이해하고 자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우리의 작업을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호주 통계청(Australian Bureau of Statistics)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이 비원주민보다 만성 신장 질환 지표를 가질 가능성이 두 배 이상 높았습니다.

버즈 씨에 따르면, “어느 곳에서나 아이들은 물을 마시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30년에는 호주에 활기차고 건강한 원주민 인구가 생길 것입니다.”

그는 지역 사회가 이 프로그램을 수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원주민 커뮤니티, 전통적 소유주, 장로들은 우리가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하는 일을 높이 평가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정부는 Thumbs Up!에 대한 50만 달러 상당의 자금을 삭감했습니다! 작년에 Mr. Buzz가 말했습니다.

‘애보트 정부가 들어와 모든 자금을 삭감할 때까지 우리는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는 청년의 미래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

“일반인, 대도시와 동부 주에 사는 사람들은 문제의 심각성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그곳에 가서 사람들을 만나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Buzz는 “우리는 건강한 원주민 인구를 유지하기 위해 예방 건강 프로그램을 수행하여 어린이가 신장 질환에 대해 이해하고 자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우리의 작업을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