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가격 급등으로 독일의 자랑스러운

수입 가격 급등으로 독일의 자랑스러운 무역 흑자가 사라집니다.

수입 가격

먹튀검증 월요일 발표된 데이터에 따르면 독일은 5월에 10억 유로(10억3000만 달러)의 대외 무역 적자를 기록했다.
이것은 수십 년 동안 무역 흑자를 보고했던 독일 경제에 중요한 순간을 의미합니다.
블룸버그는 1991년이 1991년이 국가가 월간 무역 적자를 보고한 마지막 시기라고 보고했습니다.

독일은 더 이상 다른 국가에서 구매한 것보다 더 많이 수출하지 않고 있으며, 이는 독일과 다른 유럽 경제가 급등하는

에너지 및 식품 가격으로 인해 직면하고 있는 부담을 강조합니다.

월요일 발표된 데이터에 따르면 독일은 5월에 10억 유로(10억3000만 달러)의 대외 무역 적자를 기록했다. 이것은 수십 년

동안 무역 흑자를 보고했던 독일 경제에 중요한 순간을 의미합니다. 블룸버그는 1991년이 1991년이 국가가 월간 무역 적자를 보고한 마지막 시기라고 보고했습니다.

높은 수준의 수출은 중요한 경제 동인이었고 무역 흑자는 미국인들이 더 많은 미국산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했던 전직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공격을 받기까지 했습니다.

수입 가격 급등으로 독일의

High Frequency Economics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Carl Weinberg는 화요일 메모에서 “독일의 자랑스러운 무역 흑자가 사라졌습니다.

독일 통계청에 따르면 독일의 5월 수출은 여전히 ​​1년 전보다 11.7% 증가했지만 전월보다 0.5% 감소했다.

그러나 수입액은 1년 전보다 27.8% 증가해 더 이상 해외 판매로 상쇄되지 않았다.

다른 많은 유럽 국가와 마찬가지로 독일은 특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에너지와 식량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유럽으로의 주요 에너지 수출국인 러시아는 블록으로의 가스 흐름을 감소시켜 에너지 시장에 새로운 불안을 가져오고 가격을 상승시켰습니다.

또한, 밀 및 기타 식품 관련 품목의 주요 수출국인 우크라이나는 전쟁 전과 같은 속도로 제품을 해외로 보낼 수 없었습니다.

농부들은 또한 이전과 같은 속도로 씨를 뿌리고 심을 수 없습니다. 수확기가 오면 잠재적으로 식량 가격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GDP 위축?
최신 데이터는 점점 더 많은 경제학자들이 향후 12개월 이내에 유럽의 경기 침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시기에 나온 것입니다.

실제로 유로화는 화요일 아침 미국 달러에 대해 20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더 많은 투자자들이 경제적 혼란의 가능성이 커짐에 따라 가격을 책정했기 때문입니다.more news

Daiwa Capital의 두 경제학자 Chris Scicluna와 Emily Nicol은 1991년 이후 독일의 첫 무역적자가 물가 변동과 지속적인 수출 약세를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조사에서 “5월 독일 수입물가의 연간 상승 속도(30.6%Y/Y)가 수출 가격(15.9%Y/Y)의 거의 두 배에 달해 독일의 무역수지는 항상 악화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참고 월요일.

“그러나 상대 가격의 변화를 조정하고 부분적으로 공급 제약과 관련된 수출 물량의 지속적인 약세도 역할을 했습니다.”

그들은 데이터가 2분기 독일 경제 성장에서 순 무역이 차감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시사하고 “지난 분기 독일 GDP가 위축된 위험을 더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