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릭틀리 스트레인져 잘못된 점을 발견

스트릭틀리 스트레인져 팬들은 토요일 밤에 쇼에서 뭔가 잘못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wattsbarweather.net

집에 있는 시청자들은 마지막 3주를 앞두고 있는 BBC 댄스 쇼의 에피소드를 시청하면서 뭔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팬들은 토요일 밤의 쇼에 대해 뭔가를 알아차렸습니다.
집에 있는 시청자들은 토요일 밤에 Strictly 테마 곡이 다르게 들린다고 생각했습니다.
쇼가 시작되자 하우스 밴드는 Strictly Come Dancing 주제가를 연주하기 시작했고 전문 댄서와 유명인 파트너가 무대에 올라갔습니다.

그러나 일부 시청자는 테마 곡이 다르게 들린다고 확신했고 빠르게 트위터로 모여들었습니다.

한 시청자는 “왜 유명인을 소개할 때 Strictly tune이 다르게 들리나요? MAKE IT SOUND NORMAL #strictly”라고 질문했습니다.

또 다른 팬은 “어 음악이 뭐지? 새 편곡인데… #엄밀히”라고 물었다.

“오늘 밤 ‘엄청난 스타’가 나왔을 때 음악이 많이 달라졌나요?” 세 번째 팬은 이렇게 말했고 다른 팬은 “셀럽 인트로 음악의 새로운 리믹스를 눈치채는 사람이 있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밤 쇼의 다른 곳에서 일부 시청자들은 Rhys Stephenson에 대한 “굴욕적인” 발언 이후 반발에 직면한 진행자 Tess Daly에게 깊은 인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52세의 Tess는 토요일 밤의 쇼에서 Whitney Houston의 You Light Up My Life를 왈츠로 연주한 후 눈물을 흘리며 CBeebies 발표자(26세)를 위로했습니다.

스트릭틀리 스트레인져 Rhys가 무너지고 자신이 힘든 한 주를 보냈다고 고백했을 때 압력은 Rhys에게 너무 가혹했습니다.

BBC 진행자 테스는 친절한 말로 그를 위로하려 했지만 집에 있는 시청자들은 그다지 감동을 받지 못했습니다.

DOTING DAD 제이미 레드냅과 갓 태어난 아들이 텔레비전을 보면서 가슴에서 졸고 있다
“아, 이리와. 자기야. 아 리스, 이리와.” 그녀가 그에게 말했다. “너 울고 있어, 자기?

“조금 울었나요? 많이 긴장하신 거 알아요. 아, 정말 긴장하고 잘 하고 싶으셨던 거 압니다.”

리스는 눈물을 닦으며 “죄송하다, 너무 창피하다”고 답했다.

테스는 “다시는 그 댄스오프에 참가하고 싶지 않으시죠? 전혀요.”라고 대답했다.

그러나 집에 있는 시청자들은 테스가 상처에 소금을 문지른 것을 느꼈고 빠르게 트위터로 몰려들어 “불편하다”, “모욕적이다”라고 낙인찍었다.

다른 사람은 “그건 목격하기 불편했다. 왜 테스는 리스에게 6살처럼 말할 필요를 느꼈을까? 그는 #엄밀히 말하면 그녀의 유아가 아니라 어른이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카지노

또 다른 팬은 그녀의 말을 “경멸적”이라고 낙인찍으며 “클라우디아에게 일을 맡겨라. 그녀는 혼자서 쇼를 진행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 시청자는 “Tess에게 ‘다시는 춤을 추고 싶지 않으세요?’라고 말하며 진심으로 웃었습니다.

Tes는 Rhys에 대한 ‘굴욕적인’ 발언에 대한 반발에 직면했습니다.

다른기사 더보기


Tes가 ​​그를 위로하려고 하는 동안 Ryhs는 댄스 파티 Nancy에게 포옹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