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세계랭킹 경제 발전에 제약

스포츠

육상이 세계 랭킹에서 높은 이유는 역시 가장 인기 있는 운동 스포츠 달리기가 경제 발전에 제약을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케냐, 에티오피아 및 기타 아프리카 국가는 훌륭한 장거리 주자를 배출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자메이카와 쿠바와 같은 작은 국가는 세계 무대에서 ‘무게 이상으로 복싱’할 수 있습니다.
축구의 월드컵과 마찬가지로 올림픽(및 영연방 게임)은 선수들에게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올림픽은 1948년 이곳에서 마지막으로 개최된 이후 64년 만에 2012년 런던으로 돌아갑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올림픽을 개최한 다른 도시로는 아테네(2004), 시드니(2000), 애틀랜타(1996) 등이 있습니다.

카지노API

골프는 프로 수준의 글로벌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 골퍼들은 개인으로서 프로골퍼협회(PGA)의 회원으로 활동하며,
그 자회사인 PGA 유러피언 투어가 유럽에서 행사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영국 골퍼들은 또한 유럽과 미국 팀 간의 대회인 라이더 컵(Ryder Cup)에서 플레이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선두 골퍼들이 국제적으로 뛰고 있으며 세계 랭킹(수입에 기반한 포인트 시스템)이 가장 중요합니다.

2007년 초, Tiger Woods는 가장 가까운 경쟁자보다 두 배나 많은 승점으로 남자 랭킹에서 엄청난 선두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상위 20위에는 잉글랜드의 루크 도널드, 폴 케이시와 데이비드 하웰, 스코틀랜드의 콜린 몽고메리가 포함되었습니다.
여자 골프는 로레나 오초아(멕시코)와 미셸 위(하와이)와 같은 젊은 선수들의 등장으로 다시 활기를 띠고 있지만,
현재는 스웨덴의 아니카 소렌스탐이 세계 1위다. 최고의 영국 경쟁자는 Laura Davies입니다.

골프와 마찬가지로 테니스는 아마추어와 프로 수준 모두에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현재(그리고 아마도 앞으로 몇 년 동안) 남자 경기에서 지배적인 세력인 Roger Federer는 스위스인 반면,
주요 여자 테니스 선수는 미국, 프랑스 및 벨기에 출신입니다.
동유럽은 1980년대 이후 많은 주요 플레이어, 특히 Martina Navratilova와 Maria Sharapova를 배출했지만
이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미국에서 게임을 개발합니다.

스포츠센터

러시아는 현재 압도적인 여성 테니스 선수(2007년 1월 샤라포바, 쿠즈네초바, 페트로바, 데멘티에바, 사피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러시아의 데이비스 컵 팀이 국제 팀 경쟁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2006/2007 데이비스 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다른 국가로는 아르헨티나, 크로아티아, 스페인, 호주, 미국, 슬로바키아 공화국, 프랑스 및 벨로루시가 있습니다. 영국은 26위에 머물렀다.

사이클링은 유럽의 많은 지역에서 또 다른 주요 스포츠 입니다.

예를 들어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는 수백만 명이 뒤따릅니다. 하지만 영국에서는 훨씬 덜 매력적입니다. 스키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주요 여가 활동이지만 스포츠에 참여하기 위해 해외로 날아가야 하는 영국인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영국에서 별로 주목을 받지 못하는 주요 스포츠의 다른 예로는 농구, 미식축구, 야구, 아이스하키 등이 있습니다.

반면에 크리켓은 전 세계적으로 소수의 국가에서만 아마추어 팀 스포츠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이전에 영국과 식민지 관계가 있었던 국가에서만 진행됩니다. 스누커와 다트는 영국의 ‘수출품’으로 분류될 수 있는 스포츠 또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뉴질랜드와 호주가 지속적으로 최고의 팀에 속하지만 럭비 유니온은 이전 식민지를 넘어 그 매력을 퍼뜨릴 수 있었습니다. 유럽에서는 Six Nations 토너먼트(이전의 Five Nations)가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 아일랜드, 프랑스 및 이탈리아 사이에서 진행됩니다(이 중 마지막은 대회에 가장 최근에 모집된 선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