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범람된 계곡을 가로질러 운전을 시도한

시청 범람된 계곡을 가로질러 운전을 시도한 경찰 체포 4
스릴을 추구하는 4명의 사람들은 4X4로 침수된 계곡을 건너려고 하다가 빠르게 흐르는 물에 휩쓸려 버렸습니다. 살아남은 후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오만 경찰은 못을 물어뜯는 드라마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차에 타고 있던 운전자와 승객 3명을 체포했습니다.

4X4는 오만 북부의 침수된 와디 바니 가피르 강으로 천천히 운전하면서 촬영되었습니다.

시청 범람된
스릴을 추구하는 4명의 사람들은 4X4로 오만 북부의 범람된 와디 바니 가피르 강을 건너려고 하다가 빠르게 움직이는 물에 휩쓸려 갔고, 살아남은 후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시청 범람된

영상은 자동차가 홍수로 즉시 압도당했고 다른 해안에 닿기 전에 급류에 통제 불능 상태로 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처음에는 운전자가 가속하는 것처럼 보이기 전에 천천히 물에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차량은 빠른 속도로 강에 진입하고 물에 뜨면서 위아래로 흔들리는 것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먹튀몰 사우스 알 바티나 주의 경찰은 4명의 구금자를 스릴을 추구한 혐의로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로서는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차량 탑승자들이 공식적으로 기소되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오만 언론은 용의자 4명에 대한 법적 절차가 완료되고 있다고 전했다.

영상을 공개한 왕립 오만 경찰은 일요일에 “남알 바티나 주의 경찰 사령부가 루스타크의 윌라야트(지구)

와디 바니 가퍼 지역의 계곡을 고의적으로 넘어 위험에 노출시킨 시민 4명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 사법당국에 회부할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승객 4명이 모두 육지에 무사히 도착해 다친 사람은 없다고 전했다. 차량, 제조사 및 모델을 알

수 없는 이 차량이 폐기되었는지, 그리고 물에서 회수되었는지는 현재 불분명합니다.

오만 언론은 이런 식으로 강을 건너는 사람들이 자신이나 차량 승객의 생명에 위험을 초래할 경우 최대

3개월의 징역과 500오만 리알(약 $1,300)의 벌금에 처한다고 보고했습니다. more news

현지 관리들은 또한 사람들에게 침수 지역에서 운전을 피하고 안전한 장소에 머물라고 조언했습니다.

왕립 오만 경찰은 “수위가 낮아진 것을 확인한 후에만 주의를 기울이고 물길을 건너는 위험을 감수하지 말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번 달에 오만의 여러 지역이 폭우로 피해를 입었습니다.

기상학자들은 도로가 홍수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계곡과 산악 지역을 피하라고 시민들에게 권고했습니다.

스릴을 추구하는 4명의 사람들은 4X4로 오만 북부의 범람된 와디 바니 가피르 강을 건너려고 하다가 빠르게 움직이는 물에 휩쓸려 갔고,

살아남은 후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