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사람들은 1976년 이후 가장 건조한

영국 사람들은 1976년 이후 가장 건조한 조건에서 물 사용을 억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영국 사람들은

먹튀사이트 환경청 공무원이 8월에 가뭄을 선언할 준비를 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지역 호스 파이프 금지

West Yorkshire의 Woodhead 저수지: 몇 달 동안 평균 이하의 강우량으로 저수지 수위가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사진: Jon Super/AP
헬레나 호튼 환경 기자
2022년 7월 26일 화 13.21 EDT
영국은 1976년 이후 가장 건조한 상황에 직면해 있어 물 사용을 자제할 것을 촉구받고 있습니다.

관리들은 영국에 몇 달 동안 매우 적은 강우량이 내린 후 건조한 상태가 계속되면 8월에 가뭄을 선언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농부들은 밭에 물을 주지 말라는 말을 듣게 되어 농작물 실패의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사람들은

지역 호스파이프 금지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수지는 비가 몇 달 동안 평균 미만인 국가의 일부 지역에서 기록적으로 낮습니다.

화요일에는 농업 단체, 환경 전문가, 정부 기관 대표로 구성된 환경청의 국가 가뭄 그룹(NDG)이 모여 대책을 논의했습니다.

두 사람은 10월에 만나기로 했으나 혹독한 상황으로 인해 미뤄졌다.

환경청(Environment Agency)의 환경 담당 이사이자 NDG 의장인 Harvey Bradshaw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불필요한 물 소비를 줄이고 물 회사의 조언에 따라 강물이 예외적으로 낮은 동안에도 이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환경청 팀은 … 사람들의 물 접근을 보호하고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영국의 많은 지역에서 가뭄 계획의 초기 단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영국 사람들은

사람들은 목욕 대신 샤워를 하고 정원에 물을 주기 위해 호스를 사용하지 말 것을 요청받았습니다.

무역 기구인 Water UK의 정책 이사인 Stuart Colvill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물 회사는 고객과 환경을 위해 수자원을 관리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정부 및 규제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여 제한의 필요성을 최소화하고 하천이

계속 흐르도록 하는 것을 포함하여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극도로 높은 수요가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전례 없는 상황에서 각자가 사용하고 있는 양을 신중하게 고려할 것을 촉구합니다.

물 산업은 가정에서 물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힌트와 팁을

대중에게 제공하는 Water’s Worth Saving이라는 전국적인 물 절약 캠페인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물 폐기물이 가정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노후된 상수도 기반 시설에서 새는 것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는 매일 거의 30억 리터의 물이 새고 있습니다.More news

Lib Dem 환경 대변인인 Tim Farron은 “영국은 1976년 이후 최악의 가뭄에 직면해 있으며 장관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정부는 수도 회사를 다우닝 스트리트로 끌어들이고 모든 누수 파이프를 가능한 한 빨리 수리할 것을 요구해야 합니다. 1초도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