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세계에서 가장 큰 무인

영국, 세계에서 가장 큰 무인 항공기 고속도로 건설 예정

영국은 향후 2년 내에 세계 최대의 무인 무인 항공기 고속도로의 본거지가 될 예정입니다.

드론은 케임브리지와 럭비를 포함한 도시와 도시를 연결하는 164마일 스카이웨이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월요일에 Kwasi Kwarteng 비즈니스 장관이 공개할 항공 우주 부문을 위한 2억 7300만 파운드 기금 패키지의 일부입니다.

영국

다른 프로젝트에는 실리 섬으로 우편물을 배달하는 무인 항공기와 스코틀랜드 전역의 약물이 포함됩니다.

콰르텡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판버러 국제 에어쇼에서 이 소식을 발표할 예정이다.

영국

그는 자금이 “세계가 더 깨끗한 형태의 비행으로 전환함에 따라 존재하는 엄청난 성장 기회를 이 부문이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T의 드론 담당 이사인 Dave Pankhurst는 BBC에 Skyway가 영국 전역에서 진행 중인 시험을 확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T는 협력에 관련된 파트너 중 하나입니다.

“이 드론 기능은 꽤 오래전부터 존재했지만 실제로 우리 사회의 일부가 되고 사용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이것은 그 지점을 향해 중요한 단계를 밟는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기회를 열 것입니다.”

Skynet은 2024년 중반까지 Reading, Oxford, Milton Keynes, Cambridge, Coventry 및 Rugby 위의 영공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12m 이상을 받게 됩니다.

정부 자금 중 총 1억 550만 파운드는 특히 드론과 같은 무인 항공기(UAV)를 포함하여 “통합 항공 시스템 및 새로운 차량 기술”과 관련된 프로젝트에 사용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드론을 사용하여 실리 섬에 정기적으로 우편물과 의약품을 배달하는 계획이 포함됩니다.

스코틀랜드 전역에 의약품을 배포하여 잠재적으로 일부 암 환자가 지역 사회에서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항공 기술 회사인 Altitude Angel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Chris Forster는 고속도로가 잠재적으로 많이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물류를 하는 사업이든, 경찰과 백신 및 혈액 샘플의 의료 전달에 이르기까지 이 영공에 접근할 수 있는 실질적인 수요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도로 인프라가 지상 차량에 적합하지 않은 아프리카에서 몇 가지 프로젝트를 수행했으며 백신 배달은 자동화된 드론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more news

이 기술은 고속도로를 따라 설치된 지상 기반 센서를 활용하여 드론이 영공에 있는 위치를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이 데이터는 드론을 위한 일종의 항공 교통 관제인 교통 관리 시스템에서 분석하여 경로를 따라 안내하고 충돌을 피합니다.

UWE Bristol의 항공 우주 공학 부교수인 Steve Wrigh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충돌에 관한 가장 큰 우려는 드론이 공중에 있을 때가 아니라 이착륙할 때 온다는 것이다.

그는 “비행의 처음이자 마지막 순간”이라고 말했다. “문제는 사람들과 10피트 떨어져 있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그게 제가 걱정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