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성들은 종종 기후 변화에 의해 최악의 타격을 받는가?

왜 여성들은 종종 기후 변화 최악의 타격

왜 여성들은 종종 기후 변화

글래스고 칼레도니 대학의 기후 정의 센터는 이것을 두 가지로 요약한다.

첫째, 극단적인 기상 재해는 사회의 불평등을 심화시킵니다.

둘째로, 여성들은 기후 회담에서 효과적인 해결책에 대한 그들의 발언권을 가질 만큼 충분한 대표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

더 많은 무급 가사 및 육아
코로나 사태 당시 평균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무급 가사노동과 무급보육을 더 많이 해왔다는 것은 영국 통계에 잘 나타나 있다.

그들은 또한 대유행병이 야기한 임금 노동과 다른 도전들을 저글링하면서 이것을 한다.

기후정의센터의 타힌 자프리 교수는 기후위기의 영향도 다르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재난이 닥쳤을 때, 여성들은 종종 인식되지 않는 추가적인 무급 역할 때문에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라고 말한다.

자프리 교수는 “그래서 스코틀랜드에서 기상 현상이 심할 때 업무량 균형을 맞추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한다.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스코틀랜드의 모든 가정에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가정에서 여성들은 일상생활을 곡예로 하고 있습니다.”

왜

그리고 이미 기후 위기의 최전선에 있는 나라들에게 이것은 단순한 우려가 아니라 현재 현실이라고 그녀는 말한다.

더 오래 더 열심히 일하다.
말라위 출신의 젠더와 기후 변화 전문가 침윔웨 냠보사 은들로부 씨는 말라위의 여성과 소녀들이 대부분의 농사를 지어 가족을 먹여살리고, 집안에서 노동을 하며, 무보수로 물과 나무를 모으고, 약간의 돈을 벌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불균일한 느낌의 도전은 농작물과 물 위생에 문제를 일으키는 홍수와 가뭄과 같은 기후 관련 문제 때문에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그리고 그 긴장감이 성차별적인 폭력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어요.

그는 “협상에서 많은 남성들이 협상 테이블에 있고 여성들은 여전히 뒤쪽에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여성들이 우리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