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마리우폴 포위 공격 위해 무기 요구

우크라이나 마리우폴 무기를 요구하다

우크라이나 마리우폴

우크라이나의 드미트로 쿨레바 외무장관은 마리우폴 포위 공격을 막기 위해 더 많은 무기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보고한 바와 같이 러시아가 마리우폴을 완전히 점령하기 직전에 있을 수 있다는 신호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남부 항구 도시는 전쟁이 시작된 이후 치명적인 공격을 받았습니다.

“마리우폴은 절망적인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우리는 민간인과 수비수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Kuleba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Mariupol의 포위 공격을 깨고 그들을 구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무기가 필요하며 우리는 이를 얻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수요일 우크라이나에 8억 달러의 추가 군사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더 많은 무기의 필요성에 대해 쿨레바는 덧붙였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몇 주가 아니라 며칠 안에 필요한 무기를 얻지 못한다면 더 많은 민간인이 죽고 더 많은 잔학 행위가 자행되며 더 많은 우크라이나 마을과 도시가 생길 것입니다. 러시아 공세의 결과로 파괴되었습니다.”
사이먼 코베니 아일랜드 외무장관은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민간인을 공격해 전쟁범죄를 저질렀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아일랜드가 러시아에 대한 “극대주의적” 제재 패키지를 추진하고 있으며 전쟁의 “광기”를 끝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러시아의 침공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은 지역을 방문했고 우크라이나의 드미트로 쿨레바 외무장관과
올렉시 레즈니코프 국방장관을 만났다.

그는 “아일랜드가 군사적으로 중립적이지만 이 전쟁과 분쟁, 그리고 당신 나라의 미래에 대해 중립적이지 않다는 점을 분명히 하겠다”고 말했다.

방문 기간 동안 Coveney는 국제형사재판소에 300만 유로(250만 파운드)의 자금을 지원하겠다고 발표했으며, 100만 유로는 즉시 검사실에 분산될 예정입니다.

아일랜드는 이미 우크라이나에 인도적 지원으로 2천만 유로를, 군사 지원으로 3천3백만 유로를 약속했습니다.
러시아 국경에 대한 우크라이나 공격에 대한 추가 주장
이제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국경 지역을 공격하고 있다는 주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러시아 벨고로드(Belgorod) 지역 지사에 따르면 스포다류시노(Spodaryushino) 마을은 우크라이나의 포격으로 인근 마을과 함께 대피했다.

텔레그램에 글을 쓴 Vyacheslav Gladkov는 아무도 다치지 않았고 주거용 건물도 손상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주장은 러시아 관리들이 우크라이나가 브랸스크 지역 클리모보 마을의 다른 주거 지역에 공습을 가했다고 비난한 후 나온 것입니다.

2주 전 벨고로드의 석유 저장고에서도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도 이 화재가 발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BBC는 이 사건에 대한 책임이 누구인지 확인할 수 없지만 우크라이나는 이달 초 벨고로드 석유 저장소를 공격한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BBC 터키 서비스와의 인터뷰에서 터키 관리는 자국 선박 중 한 척이 러시아 순양함 Moskva에서 승무원을 구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는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이 주장은 오늘 일찍 리투아니아 국방장관 Arvydas Anušauskas에 의해 제기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터키와 루마니아 당국이 배가 침몰한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터키 관리는 이 확인된 사실에 대해 논평하지 않았다.

러시아 국방부는 선박이 아직 물에 떠 있다고 주장하며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는 주장을 계속 부인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