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가장 협조적인 섬은?

유럽에서 가장 협조적인 섬은?

바다와 숲으로 둘러싸인 올란드의 6,700개 섬은 목가적이지만 올란드의 평화로움은 그 배경보다 더 깊습니다.

Ester Laurell은 항상 순례길을 걷는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Santiago de Compostela)와 같은 유명한 길 중 하나가 아니라 핀란드와 스웨덴 사이의 발트해에 위치한 자치 핀란드 군도인 올란드 제도에 있는 그녀의 집에 더 가까운 길입니다.

유럽에서

먹튀검증 2014년 Nordic Archipelago Cooperation에서 일하면서 그녀는 올란드와 핀란드와 스웨덴의 다른 군도 지역 커뮤니티와 워크숍을 주최하여 공동 문화 유산을 기반으로 한 지속 가능한 관광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성 올라브를 기념하는 경로를 생각해 순례를 하려는 로렐의 꿈과 발트해로 둘러싸인 섬 공동체가 서로를 지원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유럽에서

노르웨이의 왕이자 기독교로 개종한 바이킹 전사이자 올란드 제도의 수호성인인 Saint Olav는 발트해를 따라 스웨덴의 고틀란드에서 러시아의

노브고로드까지 자주 여행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커뮤니티는 St Olav Ways의 새로운 동쪽 섹션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구역은 St Olav의 매장 교회, 노르웨이의 공식 유럽 문화 루트인 노르웨이 트론헤임의 Nidaros 대성당으로 가는 순례자 경로 네트워크입니다. 2010년부터 스웨덴과 덴마크.More news

2020년에 마침내 개장한 St Olav Waterway라는 새로운 구간은 올란드에서 최초로 인증된 유럽 문화 루트가 되었으며, 이곳은 전적으로 자원 봉사자들이 건설했습니다.

600km 경로는 육지 위의 표시된 경로를 따라 이동하며 공공 페리를 사용하여 핀란드 남서부 해안의 투르쿠 대성당에서 올란드 군도(Kökar의 편마암 기반암에서 Eckerö의 자작나무 숲까지)를 거쳐 섬 사이를 이동합니다. 스웨덴. Laurell은 수로가 “우리의 공동 역사와 해양 유산”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발트해의 이 지역에서 역사와 유산은 바위가 많은 해안에 누워 있는 해초처럼 얽혀 있습니다. 6,700 Åland 섬은 핀란드의 일부이지만

전체가 핀란드는 아닙니다. 그들은 문화적으로 스웨덴과 일치하지만 완전히 스웨덴적이지는 않습니다. 올란드, 핀란드, 스웨덴은 오랫동안

연결되어 있지만 관계가 항상 순조롭기만 한 것은 아닙니다.

100년 전, 올란드 제도는 핀란드와 스웨덴 사이에 분쟁의 대상이었습니다. 이 섬들은 1809년 핀란드 대공국의 일부로 러시아 제국의 최서단 전초기지가 될 때까지 스웨덴 영토였습니다. 러시아는 곧 올란드의 주요 섬에 있는 보마르순트에 거대한 요새를 건설하기 시작했지만 크림 전쟁(1853-1856) 동안 영국과 프랑스가 요새를 공격했습니다. 그 유적은 현재 올란드의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1856년, 올란드는 비무장화되었습니다.

1917년 핀란드가 러시아로부터 독립한 후 (지금의 핀란드인) 올란드와 스웨덴의 재회를 위한 운동이 힘을 얻었습니다.

문화적으로 스웨덴을 느꼈던 섬 주민들은 핀란드 민족 운동이 그들의 언어와 문화에 위협이 되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한때 핀란드는 군대를 보내 운동 지도자들을 구금했고 스웨덴은 핀란드에서 외교관을 불러들이는 방식으로 대응했습니다.

핀란드 의회는 1920년에 올란드에 대한 자치법을 채택했지만 올란더스는 이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