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은 아직 파티에 대한 수 그레이 보고서를 받지 못했다.

존슨은 아직 파티에 대한 보고를 받지 않음

존슨은 아직 파티에 대한

Sue Gray의 레포트에 걸려있는 것처럼 보이는 많은 사람들이 Sue Gray가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하고 있다.

이들 중 가장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사람 중 한 명인 라이언 히스 폴리티코 선임 편집장은 한때 그레이에 의해 내각에서 해임된 바 있다.

그는 BBC 라디오 5 라이브 그레이에 대해 공무원과 정부가 어떻게 운영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강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무모한 행동을 포용할 사람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래서 이번 보고서가 보리스 존슨 의원과 다우닝 가에 좋지 않은 보고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히스는 그레이를 “극도로 무자비하다”고 묘사하며, 정부 계정에서 받아서는 안 될 이메일을 보내 일자리를 잃었다고 언급했다.


그는 그녀가 “칼을 휘두르는 것이 두렵지 않다”면서도 “나는 그녀가 경찰에 이 자료를 넘긴 것이 매우 흥미롭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존슨은

노동당의 그림자 교육은 정부가 “완전히 산만하다”며 “스캔들에 지쳐있다”고 말했다.

브리짓 필립슨은 BBC 뉴스 채널에서 보리스 존슨이 총리로서 모든 도덕적 권위를 상실했다며 사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봉쇄 기간 동안 열린 10번 정당의 폭로가 영국의 국제적 지위에 손상을 입히고 있다며 총리를 옹호하는 각료들은
“자신의 눈을 똑바로 보고 이 상황이 계속되도록 놔둘 것인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필립슨은 정부가 수 그레이의 보고서 뒤에 숨어서도 안 된다며, 기상청이 다우닝가에서 일어난 일을 조사하고 있는 것은
“유감스러운 광경”이라고 말했습니다.

존슨은 보고서가 전면적으로 발표되지 않으면 ‘정치적 공격’에 직면할 수 있다.
고위공무원 수 그레이의 보고서가 얼마나 나올지 추측이 나온다.

BBC의 정치부 편집자인 로라 쿠엔스버그는 다우닝 스트리트가 이 보고서를 완전히 출판하겠다고 약속했지만, 보리스 존슨이 그 중 얼마를 공개할지 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만약 총리가 그레이가 원하는 대로 보고서를 전부 발간하지 않는다면, “반대측의 정치적 공격을 예상해 강제로 내쫓을 것”이라고 그녀는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