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의 인터넷 중단

캐나다의 인터넷 중단

캐나다의 인터넷 중단

ice”. 캐나다 최대의 모바일 및 인터넷 제공업체 중 하나인 Rogers가 금요일에 시작된 전국 서비스 중단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회사의 CEO인 Tony Staffieri는 “핵심 네트워크의 유지 관리 업데이트”에 따른 실패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교통, 은행 및 응급 서비스는 모두 금요일 정전으로 타격을 받았으며 911 핫라인과 은행 ATM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캐나다인들은 연결고리를 찾기 위해 커피숍과 도서관으로 몰려들었습니다.

서비스 중단은 금요일 현지 시간 04:30(GMT 08:30)에 시작되어 15시간 넘게 지속되었지만 현재 대부분의 서비스가 복구되었습니다. Staffieri씨는 유지 보수 작업으로 “금요일 아침 일찍 라우터 중 일부가 오작동을 일으켰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전은 캐나다 전역의 광범위한 서비스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현대 통신에서 사회가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를 상기시켜줍니다.

많은 911 서비스에서 걸려오는 전화에 문제가 있다고 보고했으며 병원에서는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대기 중인 직원이 출근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한 어머니 Lara Morgan은 아들이 럭비 경기에서 척추 부상으로 의심되는 부상을 입은 후 응급 서비스에 연락하기 위해 얼마나 애썼는지 설명했습니다.

캐나다의 인터넷 중단

Globe and Mail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결국 911에 전화할 로저스가 아닌 휴대전화를 가진 사람을 찾았지만 구급차 서비스도 로저스 네트워크에 의존하고 있으며 구급대원을 파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아들은 결국 병원에 갔고 크게 다치지는 않았습니다.

성명에서 Staffieri는 회사가 “특히 일부 고객이 응급 서비스에 연락할 수 없다는 점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토론토 주민들은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 지역 스타 벅스에 모여 들었습니다.
정전으로 인해 캐나다 가수 The Weeknd의 토론토 투어 날짜를 포함하여 일부 이벤트가 취소되었습니다. 이 공연은 Rogers Communications가 소유한 Toronto Blue Jays의 홈에서 열릴 예정이었습니다.

퀘벡 주에서 몬트리올 법원은 불명예스러운 패션 거물 Peter Nygard에 대한 공판을 연기해야 ​​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정전이 캐나다 통신 부문에서 더 많은 경쟁의 필요성을 보여주었다고 말합니다. Rogers, Bell Canada 및 Telus Corp의 세 회사가 캐나다 시장 점유율의 90%를 차지합니다.
Rogers만 해도 거의 1,100만 캐나다인의 이동통신사이며 하키에서 케이블 TV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정부 운영도 Rogers Communications 문제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회사는 전국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속하게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회사는 성명을 통해 “고객이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More News
정전의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는 15개월 만에 두 번째입니다. 04:30 ET (08:30 GMT)에 시작되었습니다. 인터넷 감시 단체인 NetBlocks에 따르면 인터넷 트래픽은 금요일 아침까지 정상 수준의 약 75%로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