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인도 시골

코로나바이러스 실종자 실태는?

코로나바이러스

인도는 정부의 코비드 퇴치에 대한 승리의 서사에 직면하여 많은 사람들이 주장하는 아첨하지 않는 독립적인 모델링 추정치를 지속적으로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당국은 이들을 “오류적이고, 정보가 없고, 장난꾸러기”라고 묘사했으며, 방법론과 표본 크기에 결함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과소보고의 가능성은 미미하다고 그들은 말했다.

Karlinksy는 “지금쯤이면 [모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하더라도 발표된 [사망] 수치 및 인도가 여러 가지 이유로 Covid를 이겼다는 이야기와 충돌하기 때문에 정부가 공개를 주저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말한다.

인도는 4차 물결에 대비해야 합니까?
인도 초과 사망자가 400만 명을 넘어섰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확실히 많은 국가에서 팬데믹 기간 동안 적절한 사망자 수를 제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피해자는 바이러스 검사를 받지 않았고 사망 등록이 고르지 않고 느리기 때문에 제외되었습니다.
또한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 데이터는 많은 선진국에서도 상당한 시차를 두고 게시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인도는 주요 사망 등록이 완료되고 정기적으로

게시되는 미국 및 러시아와 같은 국가에 뒤쳐져 있습니다. 카를린스키에 따르면 인구 규모가 인도와 비교할 수 있는 유일한 국가인 중국에서 사망 데이터는 “조금 모호”했지만 중국 당국은 2020년과 2021년 모든 원인 사망에 대한 일부 연간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인도와 마찬가지로 파키스탄은 “좋은 등록”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데이터를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인도에서 사망자 수를 세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전체 사망자의 약 절반이 집, 특히 마을에서 발생합니다. 기록 관리가 부실하다는 것은 인구
통계학적 연구에 기반하고 UN에서 추산한 매년 천만 명의 사망자 중 7백만 명이 의학적으로
인증된 사망 원인이 없고 3백만 명의 사망자가 등록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우타르프라데시(Uttar
Pradesh) 및 비하르(Bihar)와 같은 최빈국에서는 여성의 수가 적으며 등록률이 특히 낮습니다.

그러나 인도는 또한 연령, 성별 및 예방 접종 상태에 따른 사례, 입원 및 사망의 분석과 같은 기본적인 전염병 데이터를 공개하는 것을 거부한다고 연구원들은 말합니다. 사망자 수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가 없으면 성공적인 예방 접종 프로그램이 실제로 사망자를 줄이는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자원 봉사자 그룹이 케랄라에서 숨겨진 Covid-19 사망을 ‘노출’한 방법
미시간 대학(University of Michigan)의 생물통계학 및 역학 교수인 Bhramar Mukherjee는
“데이터 부족과 데이터 불투명도는 인도의 전염병의 특징이었습니다. 팬데믹을 면밀히 추적해 온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공식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통행료의 진실성에 대한 인도의 완고한 주장을
당혹스럽게 생각합니다. 일부 주에서는 코로나19 사망자에 대한 보상 청구가 공식 수치를 초과합니다.
인도의 야심찬 밀리언 데스 스터디(Million Death Study)를 이끌기도 한 자 씨는 “정당을 초월한
정치적 반대는 이해할 수 있지만 그것이 맹목적인 핑계가 될 수는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