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호에서 침몰하고 블리츠에서 불태운 책

타이타닉호에서 침몰 불태운책

타이타닉호에서 침몰

세계에서 가장 화려하게 장식된 책 중 하나가 1912년 4월 런던에서 뉴욕으로 배송되었습니다. 보석으로 장식된 Omar Khayyám의 Rubáiyát 에디션은 RMS 타이타닉호에 실려 대서양 바닥에 정확히 침몰했습니다. 110년 전.

교체품은 1930년대 후반에 큰 비용을 들여 완성되었지만 전격전 동안 영국의 수도가 황폐화되자 독일
폭격기에 의해 즉시 소각되었습니다.

대수학 Khayyám의 시를 이 사치스럽게 발표한 뒤에 있던 청년은 곧 영국 해변 휴양지에서 익사할 것입니다.

감히 세 번째 “Great Omar”를 의뢰할 사람이 있습니까?

16in x 13in(40cm x 35cm) 크기의 이 책은 특별히 제작된 루비, 토파즈, 에메랄드를 포함한 1,050개의
보석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약 100제곱피트(9제곱미터)의 금박과 약 5,000개의 가죽이 제작에 사용되었습니다.

Sangorski는 모든 세부 사항에 대해 고민했고, 한 시점에서 그는 자신의 예술적 비전에서 정확하게
묘사할 수 있도록 인간의 두개골을 빌렸습니다. 그는 심지어 런던 동물원의 사육사에게 뇌물을 주어
살아있는 쥐를 뱀에게 먹이기까지 하여 직접적인 경험에서 소름 끼치는 이미지를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Daily Mirror는 완성된 작품을 “지금까지 제작된 제본 중 가장 놀라운 표본”으로 간주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멋진 책”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타이타닉호에서

엄청난 가격표를 받았습니다.

Bookbinder Sangorski와 그의 비즈니스 파트너 George Sutcliff는 이미 정교한 보석 표지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에드워드 시대에 두 사람이 세운 회사의 21세기 반복인 Shepherds, Sangorski & Sutcliffe의 전무 이사인 Rob Shepherd는 “진정한 보석 바인딩은 파베르제 달걀과 같았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그들은 수년 동안 기술의 손실이 있었기 때문에 오늘날 복제하기 매우 어려운 수준이었습니다. 그 당시의 무역은 매우 숙련되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재능있는 장인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1897년 저녁 수업에서 만났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예술 및 공예 운동의 William Morris로
돌아가 그의 경력을 끝낸 괴짜 TJ Cobden-Sanderson을 포함한 일련의 장인들의 견습생으로서 최고의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아무도 그를 따라할 수 없도록 해머스미스 다리와 템스 강에 자신의 서체 블록을 던졌습니다.

Sangorski와 Sutcliffe의 작품은 눈에 띄었고 에드워드 7세를 포함하여 권위 있는 제본 위원회를 수상했습니다.

1907년, Sangorski는 1761년에 설립되어 오늘날에도 여전히 영업 중인 Sotheran의 서점의 매니저인 John Stonehouse를 만났습니다. Sangorski는 그 기원이 12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책에 대한 그의 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Sangorski는 이전에 Omar Khayyám의 유명한 Rubáiyát의 일부 버전을 제본했지만, 장인은 이번에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보석 장식으로 둘러쌀 세 마리의 공작이 등장하는 작품을 만들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설득 끝에 Stonehouse는 이를 의뢰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는 Cecil이 프로젝트에 반대할 것이 두려워 상사인 Henry Cecil에게 말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Stonehouse는 일련의 지침을 규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