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와 삼인조를 가졌다고 주장합니다.

팝스타

LOTTIE Moss는 그녀가 “하이”일 때 팬들을 위해 토플리스를 벗고 팝스타와 삼인조를 가졌다고 주장했습니다.

24세의 모델은 최근 자신의 OnlyFans 계정에 게시된 비디오에서 폭로했습니다.

60분짜리 비디오에서 Lottie는 가슴을 깜박이며 성생활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고 섹스 토이 컬렉션을 과시하여 온도를 높였습니다.

팝스타

Lottie는 그녀의 팬들에게 그녀가 “수백”의 사람들과 잤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그녀가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친구와 “멋진” 삼인조와
팝스타가 포함됩니다.

그녀는 비디오에서 말했다: “나는 외출을 많이 하고 남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많이 보냈지만, 어느 정도 진정되었습니다. 아마 수백 개가 될
것입니다.”

롯데는 대마초를 피우는 모습도 보였다.

스타는 이렇게 고백했습니다. “담배를 더 피우고 싶지만 이미 너무 취했어요. 네 번만 피우면 돌이 납니다.

“나는 정신 건강 문제와 같은 별도의 문제로 재활원에 한 달 동안 자리를 비웠습니다. 나는 그 문제에 대해 공개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네, 저는 자리를 비웠고 마약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그곳에서 대마초를 피우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진정으로 저에게 휴식과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저는 많은 불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너무 높아.

팝스타 와 삼인조를 가졌다고 주장

“재활원에 갔을 때 대마초에 대한 내성이 바로 떨어졌지만 훨씬 나아졌습니다.

“나는 매우 우울하고 매우 불행했지만 지금은 훨씬 더 행복합니다. 삶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로티는 지난 달 약물 남용 치료를 위해 재활원에 입원했다.

그녀는 TikTok에 뉴스를 공유하고 게시물이 삭제되지 않도록 잘못된 철자를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셀카 옆에 이렇게 적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술과 마약을 하는 파티를 좋아하는 20대 그룹에 초점을 맞춘 HBO의 시리즈 Euphoria를 참조하여 Lottie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지난 주 스타는 런던에서 밤을 보내기 위해 외출할 때 빨간색 가죽 크롭 탑과 어울리는 바지를 입고 심장을 뛰게 했습니다.

온리팬스(OnlyFans) 모델은 아찔하게 떨어지는 네크라인과 코르셋 스타일의 상의로 몸매를 감싸 안아 환상적인 곡선미를 뽐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Lottie가 18세 이상의 사이트에 누드 사진을 게시했다는 이유로 에이전시와 논쟁을 벌인 후 그녀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쫓겨나기 며칠 전.

Kate Moss의 여동생은 플랫폼에서 연간 £70,000를 번다고 주장했습니다.

많은 공유 Lottie Moss는 재활 후 몇 주 만에 ‘하이’하면서 토플리스를 벗으면서 팝스타와 삼인조를 가졌다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