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거의 완전한 낙태 금지령으로 임신 기록

폴란드, 거의 완전한 낙태 금지령으로 임신 기록

파워볼사이트 폴란드 바르샤바(AP) — 거의 완전한 낙태 금지령이 시행되고 있는 폴란드 정부는 월요일 환자에게 디지털로 저장되는 의료 데이터의 양을 확대함에 따라 “임신 등록부”를 만들었다는 비난에 직면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여성 권리 옹호자들과 야당 정치인들은 유럽에서 가장 엄격한 낙태법 중 하나였던 것을 이미 강화한 집권당의 보수적 견해를 고려할 때 여성이 전례 없는 감시에 직면할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들은 새로운 데이터가 경찰과 검사가 임신이 종료된 여성에 대해 사용될 수 있다고 두려워하며,

심지어 유산의 경우에도 여성이 낙태약을 주문하거나 낙태를 위해 해외로 여행하는 경우 국가에서 추적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좌파 의원인 Agnieszka Dziemianowicz-Bąk는 “낙태가 거의 전면 금지된 국가에서 임신 등록이 끔찍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폴란드, 거의 완전한

이 문제는 월요일 Adam Niedzielski 보건부 장관이 알레르기, 혈액형 및 임신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환자에 대한 중앙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할 정보의 양을 확대하는 조례에 서명한 후 주목을 받았습니다.

보건부 대변인 Wojciech Andrusiewicz는 의료 전문가만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은 유럽 연합의 권고에 따라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이 노력이 27개 회원국 EU의 다른 곳에서 치료를 받는 경우를 포함하여 환자의 의료 치료를 개선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산부의 경우 의사가 어떤 여성이 엑스레이나 특정 약을 복용해서는 안 되는지 즉시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TVN24 올뉴스 스테이션에 “폴란드에서는 아무도 임신 기록부를 작성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여성 인권 단체인 Women’s Strike의 지도자인 Marta Lempart는 정부가 경찰과 검찰로부터 여성의 임신에 관한 정보를 유지하는 것을 신뢰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AP 통신에 폴란드 경찰이 불만을 품은 파트너의 제보로 임신이 어떻게 끝나는지에 대해 이미 여성들에게 심문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Lempart는 “임신한다는 것은 경찰이 언제든지 당신에게 올 수 있고 검사가 당신에게 임신에 관해 질문하기 위해 당신에게 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많은 폴란드 여성들이 이제 임신 중 국가 의료 시스템을 피하게 되며 부유한 여성들이 산전 관리를 위해 사적 치료를 찾거나 해외 여행을 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한편, 폴란드의 가난한 여성들은 산전 관리를 피함으로써 의료 문제 또는 사망의 위험이 증가할 것이라고 Lempart는 우려합니다.more news

Lempart는 또한 경찰이 입수한 정보가 국영 매체와 공유되어 사람들의 평판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그녀는 이미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2020년에 Lempart는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고 그녀의 결과가 나오기도 전에 국영 텔레비전에 이 정보가 보고되었습니다.

가톨릭 국가인 폴란드는 거의 모든 경우에 낙태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단, 여성의 생명이나 건강이 위험에 처하거나 임신이 강간이나 근친상간인 경우는 예외입니다.

수년 동안 선천적 결함이 있는 태아의 경우 낙태가 허용되었습니다. 이 예외는 2020년 헌법재판소에서 기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