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경제는 어떻게 될 것인가

2022년

2022년 의 경제를 보기 전 미국 경제는 지난 2년 동안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와 이에 대한 정부의 긴급 대응으로 역사상 가장 가파르고 짧은 경기 침체와 거의 40년 만에 가장 빠른 성장이 나타났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이의 급속한 확산과 중앙은행에 대한 연준의 초점이 극적으로 변화하는 두 가지 주요 역풍이 대두되면서 2022년에는 위험한 삶의 해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은행은 3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소비자 인플레이션과 싸웁니다.

일반적으로 낙관적인 예측에도 불구하고 2021년 마지막 달의 빠른 속도로 성장이 둔화되기는 하지만 연말에 상당한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2022년 이 무엇인가를 증명했다면, 바로 이것입니다.

2022년 미국 경제의 회복력과 많은 장애물이 놓여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하는 소비자 성향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팬데믹 직전에 똑같은 대답을 한 사람”이라고 말했다.

최근 발표된 Wilmington Trust의 2022년 사업주 성공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국 경제와 자신의 사업에 대한
사업주의 낙관주의와 자신감이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거의 회복되었습니다. 77%는 사업 전망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며 81%에 가깝습니다.

Wilmington Trust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Luke Tilley는 “우리는 경제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우리는 수요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3분기에 크게 둔화된 후, 코로나바이러스의 델타 변종 사례가 급증하는 가운데 10월과 11월에 성장이 회복되었으며 4분기 성장은 1980년대 초반 이후 가장 강력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메이저사이트 토토

Cetera Investment Management의 최고 투자 책임자인 Gene Goldman은 “경제 성장이 저조한 경제 생산의 바닥에서 크게
반등하고 막대한 재정 부양책으로 인한 높은 성장률로 인해 둔화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경제 성장률은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을 상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의 큰 이야기는 연준이 금리 인상을 시작하기로 결정할 때일 수 있습니다.”


여러 면에서 올해 경제의 성과는 놀랍기만 합니다. 소비자들은 미친 듯이 소비했고 기업들은 기업과 정부 정책 입안자들을 방심케 한 수요 급증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국가가 다양한 바이러스 변종을 퇴치하기 위해 제한을 부과함에 따라 전 세계 공급망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State Street Global Advisors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Simona Mocuta는 “시스템은 우리가 요청한 작업을 처리하도록 구축되지 않았습니다.

노동 시장의 턴어라운드를 고려하십시오. 11월 실업률은 4.2%로 떨어졌고,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최근 의회에서 공무원들이 2022년 말까지 실업률이 2020년 2월 수준인 3.5%로 더 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의회에 말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