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le, 마침내 라스베거스 일정

Adele, 마침내 라스베거스 일정 변경 발표

Adele의 오랫동안 연기되었던 라스베가스 레지던시가 마침내 원래 출시일로부터 11개월 후인 11월에 시작됩니다.

그녀는 새로운 날짜를 공개하면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 일정이 변경된 쇼를 마침내 발표할 수

있게 되어 얼마나 황홀한지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을 취소해야 해서 정말 마음이 아팠어요.”

초기 실행을 중단하기로 한 결정은 첫 번째 공연이 1월에 열리기로 되어 있던 24시간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스타는 당시 눈물을 흘리며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미안하지만 내 쇼는 아직 준비가 안 됐다”고 말했다.

Adele

그녀는 “우리 팀의 절반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어 공연을 마치는 것이 불가능했다”며 “배달 지연”도

그녀의 계획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덧붙였다.

많은 팬들이 지지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티켓, 숙박 및 비행기 요금에 수천 달러를 썼다고 불평했지만

Adele은 이미 라스베가스로 가는 도중에 취소했습니다.

Adele

그 이후로 업데이트가 거의 없었고 티켓 소지자는 쇼가 계속 진행될지 궁금해했습니다.

지난 달 데저트 아일랜드 디스크와의 인터뷰에서 Adele은 상황에 대한 언급을 의도적으로 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물론 틱톡이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매일 ‘작업 중’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물론 작업 중입니다! 업데이트할 내용이 없으면 업데이트를 하지 않겠습니다. 더 많은 실망을 낳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쇼 취소로 인한 “잔인한” 반발이 그녀에게 “인간의 껍데기”를 남겼다고 덧붙였다.

월요일 성명에서 가수는 지연에 대해 사과했지만 콘서트를 연기할 수 있는 그녀의 권리를 변호했습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당신들 중 일부에게는 그것이 내 입장에서 끔찍한 결정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항상 그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하지만 그것이 옳은 결정이었다는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그녀는 적었습니다.

녀는 “물류를 알아가는 영원” 후에 팬들이 새로운 날짜를 고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매주 이렇게 친밀한 공간에서 당신과 함께하는 것이 내가 가장 기대했던 것이었고 나는

당신에게 나의 절대적인 최고를 줄 것”이라고 썼다.

지난 11월 발표된 아델과의 주말 시리즈는 4월까지 매주 주말 두 차례 공연을 할 예정이었다.

티켓 가격은 $85(£60)에서 $685(£500) 사이였으며 Adele은 공연당 £500,000 이상을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이제 레지던시가 11월 18일 라스베이거스의 Caesars Palace에서 시작되어 2023년 3월까지 연장됩니다.

Adele은 8번의 추가 공연을 하여 24일에서 32일로 연장됩니다.more news

티켓은 이미 극도로 제한되어 있으며 원래 쇼의 티켓을 보유한 팬에게 우선권이 주어집니다.

베가스 쇼를 제외하고 Adele의 최신 앨범인 30을 홍보하는 유일한 다른 콘서트는 런던의 하이드

파크에서 열린 두 번의 야외 공연이었습니다.

인디펜던트가 그녀의 “보컬 능력과 매력은 여전히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가디언은 이 광경을 “어리석은

수준의 스타덤에 있는 영광스러운 마스터 클래스”라고 평가하는 등 뜨거운 비판적 반응을 받았다.

그러나 몇몇 평론가들은 박탈된 쇼를 통해 그녀가 호화로운 프로덕션 없이 라스베가스 레지던시를

진행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