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xit은 글로벌 성장의 ‘작업에 스패너’를 던졌습니다

Brexit은 글로벌 성장의 ‘작업에 스패너’를 던졌습니다.

Brexit은 글로벌

먹튀검증커뮤니티 국제통화기금(IMF)은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 결정이 글로벌 성장 전망에 “작업에 스패너를 던져줬다”고 말했다.

IMF의 WEO(World Economic Outlook)는 2016년 3.2% 성장을 예측하는 대신 이제 3.1%만 예상합니다.
영국이 모든 선진국 경제에서 가장 큰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2017년 영국 성장률 전망은 2.2%에서 1.3%로, 올해는 1.9%에서 1.7%로 하향 조정됐다.
IMF의 2017년 세계 성장률 전망도 3.5%에서 3.4%로 하향 조정됐다.

IMF는 6월 23일 국민투표를 앞두고 세계 경제가 유망한 성장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이제 투표가 끝났고 이제 영란 은행은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통화 정책을 추가로 완화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제 정부는 투자를 위해 초저금리로 더 많이 빌릴 수 있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

신뢰에 대한 타격(필수적인 경제적 동인)은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심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MF 경제 고문인 Maury Obstfeld는 “2016년 상반기에는 유로 지역과 일본의 예상보다 강한 성장과 원자재 가격의 부분적인 회복이 일부 신흥국과 개발도상국에 도움이 되는 등 몇 가지 유망한 징후가 나타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부장은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다.

“따라서 6월 22일부로 우리는 2016-17년 글로벌 성장 전망을 약간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Brexit은 작업에 스패너를 던졌습니다.”

Brexit은 글로벌

불확실성
IMF는 브렉시트의 영향이 영국에서 가장 크지만 그 영향을 완전히 평가할 수 있는 정보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영국 재무부 대변인은 “유럽연합(EU) 탈퇴 결정은 영국 경제의 새로운 국면이지만 우리가 세계에 전하는 메시지는 우리 나라가 여전히 사업을 위해 열려 있다는 것입니다. – 마음이 넓고 생각이 큰 나라는 우리가 항상 그래왔습니다.”

IMF는 또한 브렉시트가 특히 이탈리아와 포르투갈에서 유럽 은행 시스템 내에서 야기할 수 있는 스트레스를 강조합니다.
“브렉시트 투표는 경제적, 정치적, 제도적 불확실성의 상당한 증가를 의미하며, 이는 특히 선진 유럽 경제에서 부정적인 거시경제적 결과를 초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Obstfeld는 “Brexit의 실제 효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적으로 나타나며 몇 달 후에만 해결될 수 있는 경제적, 정치적 불확실성 요소가 추가될 것입니다.
“이러한 추가 불확실성의 오버레이는 차례로 부정적인 충격에 대한 금융 시장의 증폭된 대응의 문을 열 수 있습니다.”

IMF는 영국이 EU 및 기타 국가와의 무역 관계를 재수립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따라 “약간 더 나쁜” 예측과 “훨씬 더 나쁜” 예측이라는 두 가지 다른 예측을 내놓았습니다.

“훨씬 더 나쁜” 시나리오에서는 세계 성장률이 올해와 내년에 2.8%로 둔화될 것입니다. 그러나 Obstfel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가 이러한 대안 시나리오, 특히 더 심각한 시나리오에 덜 비중을 두는 주된 이유는 금융 시장이 국민투표 후 몇 주 동안 회복력이 있음이 입증되어 뉴스를 흡수하기 위해 질서 있는 방식으로 가격을 재조정했기 때문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