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 내부고발자: 멕시코, 미국 이민자 ‘불임화’ 조사

ICE 내부고발자

넷볼 ICE 내부고발자: 멕시코, 미국 이민자 ‘불임화’ 조사
마르셀로 에브라드 외무장관은 화요일 멕시코가 6명의 멕시코 여성이 미국 이민자 수용소에서 불임 수술을 받았다는 주장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주 한 내부고발자는 적절한 동의 없이 미국에서 이민자들에게 자궁적출술을 시행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미국 이민국 관리들은 이러한 혐의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멕시코는 그러한 작전을 “용납할 수 없다”고 불렀다.
에브라드 장관은 화요일 기자회견에서 “이런 유형의 시술을 받을 가능성이 있는 6명(멕시코 여성)과 이미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확인되면 중대한 사안이며 대책을 강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위기에 처한 미국 이민 센터
조지 W 부시, 이민자 기름 초상화 책 출간
Covid-19가 중미의 경제 생명선을 위협하는 방법
월요일 멕시코의 안드레스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 대통령은 혐의가 확인되면 정부가 미국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고 멕시코 신문 엘 유니버셜이 보도했다.

민주당 상원의원인 낸시 펠로시(Nancy Pelosi)를 포함해 150명 이상의 미 하원 의원들이 구치소에 대한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구치소와 ICE는 이러한 주장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다. 지난주 ICE는 BBC에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세부 사항 없이 이루어진 익명의 입증되지 않은 주장은 그에 합당한 회의론으로 다루어져야 한다”고 말했다.

ICE 내부고발자

미국 구치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 같습니까?
이민세관단속국(ICE)에 구금된 여성들은 조지아주 어윈 카운티 구치소에서 강제로 절차를 밟아야 했다.

센터에서 근무한 Dawn Wooten으로 확인된 간호사인 내부 고발자는 그곳에서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여성에게 시행된 자궁적출술(자궁 전체 또는 일부를 제거하는 수술)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미국은 Wooten 씨의 주장을 근거로 9월 14일 Irwin County Detention Center를 고소했습니다.

Wooten 씨와 다른 간호사들은 “자궁절제술이 발생하는 비율”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Wooten 씨는 한 의사가 어린 수감자의 잘못된 난소를 제거했으며 “그가 보는 모든 사람은 자궁 적출술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모든 사람의 물건을 꺼내는 것과 같이 우리 사이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것이 그의 전문 분야입니다. 그는 자궁 수집기입니다.”라고 그녀는 불평에서 말했습니다.
한 구금자는 센터를 “실험적 강제 수용소”에 비유하며 “그들이 우리 몸을 실험하는 것 같았다”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AP 통신에 따르면 구금 센터를 운영하는 회사인 LaSalle Corrections는 이러한 주장을 반박합니다.

뉴욕 타임즈에 보고된 성명에서 ICE 의료 서비스 책임자인 Dr Ada Rivera는 “구금자들이 실험적 의료 절차에 사용된다는 의미에 대해 강력하게 이의를 제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이후 센터에서 자궁적출술을 받은 여성은 단 2명에 불과했습니다.

리베라 박사는 Channel Four의 FactCheck에 대해 “의료 결정은 법 집행 요원이 아니라 의료 요원이 내리는 것”이며 자궁 적출술은 “수감자의 의사에 반하는 행위는 절대 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