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h Olbermann은 대량 총격 발언에 대해

Keith Olbermann은 대량 총격 발언에 대해 ‘Psycho’ Darren Bailey를 비난했습니다.
키스 올버만은 트럼프가 지지하는 일리노이 주지사 후보가 월요일 하이랜드 파크 7월 4일 퍼레이드에서 총격범이 발포한 지 몇 시간 만에 대런 베일리를 “정신병자”라고 비난했다.

Keith Olbermann은

시카고에서 북쪽으로 약 25마일 떨어진 곳에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6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Keith Olbermann은

총격 후 약 2시간 후 페이스북 라이브 영상에서 베일리는 사람들에게 사건에서 “진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총격 사건의 여파로 7월 4일 축하 행사가 취소된 인근 스코키(Skokie)에서 이루어졌습니다.

Bailey는 “그들은 놀라운 일을 해냈습니다. “퍼레이드가 취소된다는 혼란과 좌절이 많이 있지만

사람들의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옳은 일을 했습먹튀검증커뮤니티 니다. 총격범은 아직 만연한 상태이므로 정의가 승리하기를 기도합시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이 나라의 독립을 축하합시다.

우리는 사명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정부에서 부패와 악을 제거해야 하며 명예와 용기를 가진 남녀를 선출해야 합니다. 이 나라와 이 주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으십시오.”

이 댓글은 “세계에서 가장 나쁜 사람”을 조롱하는 트위터 스레드를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Olbermann을

비롯한 소셜 미디어에서 조롱을 받았습니다. 화요일 자유주의 정치평론가는 베일리에게 3위 동상을 수여하며 베일리를

“트럼프의 영혼 없는 일리노이 주지사 후보”라고 묘사했습니다.

올버만은 “이 사이코는 우리에게 ‘이동’하고 트럼파라노이아로 돌아가도록 상기시키기 위해 하이랜드 파크의 캠페인 중단을 통해 힘을 얻었다”고 적었다.

화요일 오후 뉴스위크가 도착했을 때 베일리 대변인은 베일리가 지지자들에게 자신이 스코키에서

참석하고 있던 퍼레이드에서 “이동”할 계획이며 발언에 대해 신속하게 사과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우리 주 전역에서 느끼는 고통을 어떤 식으로든 줄여서 죄송합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기도하고 행동하여 만연한 범죄와 정신 건강 문제를 해결하여 이러한 끔찍한 비극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를 바랍니다.” 베일리는 뉴스위크에 보낸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다.

Statista에서 제공한 이 차트는 미국에서 2013년 이후 고독한 총격 사건의 수와 사망자 수를 보여줍니다. more news

트럼프는 6월 25일 베일리를 지지했고 지난주 공화당 예비선거에서 쉽게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순조로운 일리노이주에서는 현직 민주당 주지사 J.B. Pritzker가 여전히 재선에 유리합니다.

베일리의 발언은 다른 비판의 대상이기도 했다.

일리노이 주 공화당 하원의원인 아담 킨징거(Adam Kinzinger)는 트윗에서 “MAGA 유형의

후보자들에게 이런 일이 발생한다. 그들은 ‘자신의 자유’와 분노로 훈련되어 동정심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상실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