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건강 위기: 4시간 동안 구급차를 기다리는 할머니

NI 건강 위기: 4시간 동안 구급차를 기다리는 할머니

NI 건강 위기

4시간 동안 밖에서 구급차를 기다렸던 80대 여성의 조카는 건강 시스템이 “고장났다”고 말했다.

83세의 쉴라 맥코믹(Sheila McCormick)은 월요일 오후 벨파스트의 글렌 로드(Glen Road)에서 넘어졌습니다.

먹튀검증 NI 구급차 서비스(NIAS)는 기대한 치료 수준을 받지 못했다고 느끼는 모든 사람에게 사과했습니다.

한편, 다운 카운티의 아버지는 아들을 위해 구급차를 구하지 못해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로버트 미스키민(74)은 월요일 밤 999에 전화했을 때 아들(50)을 직접 병원에 데려오라는 조언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의 아들은 심한 가슴 통증을 겪은 후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NIAS는 국제적으로 인정된 분류 시스템을 사용하며

호출 처리자는 호출 범주와 필요한 응답 수준을 결정하도록 훈련됩니다.

McCormick은 넘어진 후 그녀를 최대한 편안하게 해주려고 노력한 구경꾼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16:15 BST에 구급차 호출이 있었지만 20:30까지 구조대가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조카 데클란 힐은 BBC 뉴스 NI와의 인터뷰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고 83세의 이모일 때”라고 말했다.

NI 건강 위기

“Sheila는 우리 가족의 마지막 세대이며 땅에 누워있는 이모를보고 화가났습니다.

“당국이 인정하거나 정치인이 인정하기를 원합니다. 시스템이 고장난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어떻게 고칠 예정입니다.

” 다운 카운티 Conlig의 Miskimmin 씨는 아들이 심장마비를 일으키지 않았지만 대처해야 한다는 사실에 여전히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극심한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는 매우 괴로워했다”고 BBC의 Good Morning Ulster 프로그램에 말했다. “나는 그에게 문제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그는 가슴 중앙에 심한 통증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즉시 999에 전화를 걸었다.”전화 교환원은 그의 아들에게 그의 증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구급차가 오지 않았을 때 Mr Miskimmin이 전화를 걸어 같은 호출자에게 말했다.

“그녀는 ‘구급차가 없을 것 같아 유감입니다. 구급차는 모두 Dundonald에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구급차가 없습니다.’ “내가 말했다: ‘이 신사는 죽을 수도 있습니다. 모르겠어요. 그가 심장마비를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다행히 그는 그것이 밝혀진 바가 아니었지만 내 인상은 그랬습니다.” Miskimmin씨는 교환원이 사과하고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의 아들은 자동차로 얼스터 병원으로 옮겨져 즉시 분류되었고 그의 아버지는 “최고의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나와 아들뿐 아니라 혼자 살고 있을 수 있는 가족이 없고 고통을 받고 의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다른 노인들을 위해 우리가 남겨져야 한다는 사실에 정말 화가 났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 도움을 받을 수 없다”고 말했다. “누군가 겪을 수 있는 매우 슬프고 비극적인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이런 사례가 있습니다. 슬프게도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음새가 닳아 없어진 의료 시스템을 반영합니다. 구급대원이 어젯밤에 말했습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노인들이 구급차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며 아마도 4~6시간 동안 바닥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정상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