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ny Wong은 중국이 새로운 지역 거래를

Penny Wong은 중국이 새로운 지역 거래를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태평양에서 호주의 ‘잃어버린 10년’을 한탄합니다.

Penny Wong은

먹튀검증사이트 새로 임명된 페니 웡(Penny Wong) 외무장관은 중국이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 전체에 걸친 협상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호주가 “태평양 지역에서 선택한 파트너”로서의 지위를 되찾고 싶어한다고 말했습니다.

호주의 새 외무장관인 페니 웡(Penny Wong)은 4자안보대화(Quad) 회담 후 도쿄에서 비행기에서 내려 거의 즉시 피지로 향하는 다른

비행기에 탑승할 예정이며, 이는 노동당이 태평양에서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외교적 노력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Penny Wong은

중국이 솔로몬 제도와 체결한 안보 협정은 앤서니 알바네스 총리가 미국, 일본, 인도 4개국 정상과 회담하는 동안 논의된 주요 문제 중 하나였습니다.

일본에서 호주로 돌아오는 비행 중 Wong 상원의원은 태평양 국가들과 안보 관계를 맺으려는 중국의 공격적인 움직임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했습니다.more news

광고
Wong 상원의원은 “잃어버린 10년이 지난 후, 덜 안전하고 경쟁이 치열한 지역인 태평양 지역에서 호주가 선택한 파트너로서의

위치를 ​​되찾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은 목요일 솔로몬 제도를 시작으로 이 지역 여러 나라를 순방하는 태평양 순방을 하고 있다.

외무부에 따르면 나머지 7개국은 키리바시, 사모아, 피지, 통가, 바누아투, 파푸아뉴기니, 동티모르다.

로이터 통신이 본 문서에 따르면 왕이 다음 주 피지에서 회의를 주최할 때 중국은 치안, 보안 및 데이터 통신 협력을 다루는 거의

12개의 태평양 섬과 지역 차원의 거래를 모색할 것이라고 합니다.

5월 30일 외교장관 회의를 앞두고 베이징이 10개 태평양 섬에 보낸 성명서 초안과 5개년 실행 계획에 대해 적어도 초청 국가 중

하나의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지역 안정”

데이비드 파누엘로 미크로네시아 연방 대통령은 로이터통신이 21명의 태평양 지도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미리 결정된 공동 성명”이 거부되어야 한다고 주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로이터에 따르면 중국 외교부는 문서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중국과 태평양 섬 사이의 안보와 무역을 다루는 지역 차원의 협정은 중국의 초점이 양자 관계에서 다자적 기반으로 태평양을

다루는 것으로 이동하는 것을 의미하며, 미국과 그 동맹국의 우려를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국-태평양 도서 국가 공동 개발 비전 초안 문서와 5개년 실행 계획은 피지 회의를 앞두고 베이징에서 배포되었습니다.

그것은 중국과 태평양 섬들이 “전통적 및 비전통적 안보 분야에서 교류와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로이터가 본 문서에 따르면 “중국은 양자 및 다자 수단을 통해 태평양 도서 국가에 대한 중급 및 고급 경찰 훈련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